육아일기

주말이 다 지나가요~~🙄 하지만 다음주는 대선날이 있으니...

박지니 2022. 3. 6. 23:02

주말은 진짜 너무 빨리 지나가요 아쉬움이 많이 남는...그런데 다음주에는 하루 쉬는 아니 정확히는 신랑이 출근하지 않는 날이 있어 좋은거 있죠 ㅋㅋ 마음이 편해요 신랑이 있다고 제가 아무 것도 안하고 그런건 아닌데도 그냥 신랑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너무 커요 긴장감도 덜하구요 ㅋㅋㅋ 무튼 다음 주 대선으로 인해 하루를 벌었네요...
참 대선 투표에 누굴 뽑을지 결정들 하셨나요?? 신랑이나 아버지와 대선에 대해 이런 저런 얘길 나눠봤는데 참 왜 이렇게 아쉽고 안타깝고 그런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분명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람이 있을 줄 알고 저는 그런 사람이 되길 기도하며 투표하려고 해요 제가 선택한 사람이 되냐 마냐를 두고 바라기보다는요 제 짧은 식견으로 알 수 없지만 하나님은 아시니 분명 그분에 뜻에 합당힌 자가 되리라 믿어요 모두들 각자에게 주어진 귀한 투표권을 행사하시길 바래요 ㅋㅋㅋ

우리 막내 요즘 살이 좀 올랐어요 쭈쭈도 계속 먹고 밥도 간식도 먹고 ㅋㅋㅋ잘 먹어서 좋은데 쭈쭈는 이제 그만 끊자 ㅋㅋㅋ

1호가 동생들 책을 읽어줘요 제게 막내가 계속 책을 읽어달라고 했는데 저를 대신해서 1호가 읽어주네요 ㅋㅋㅋ 다컸어 ㅋㅋ

1:1 독서 지도 ㅋㅋㅋ 오늘의 선생님은 우리 1호랍다~

신랑이 재밌는 영상을 찾았다며 아이들에게 보여줬어요 그랬더니 다들 흥미롭게 보더라구요 우리 막내 표정이 어찌나 개구진지 ㅋㅋㅋ

과일 먹으면서 보는 우리 1&2호. 참 식성 달라요 선호하는 과일도 다르고 ㅋㅋㅋ

재밌는 표정의 막내^^ 우리 막내가 이젠 더 다양한 표정을 나타내요 ㅋㅋㅋ 이쁜 우리 막내~~엄마가 아주 많이 사랑해❤️

우리 막내가 귀파는걸 너무 좋아해요 귀파자 라는 말이 나오면 웅 이라고 하면서 작은 이불 꺼내서 거실에 깔고 누워요 ㅋㅋㅋ1&2호도 덩달아 와서 해달라고 하구요 ㅋㅋㅋ 한명씩 하는데 서로 먼저 하겠다고 다투고 아우 ㅋㅋㅋ 시원하지? 엄마 나중에 더 나이들면 너희들이 해줘라 알겠지??ㅋㅋㅋ

남은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