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비가 오니 우리 모두 릴렉스🤗

박지니 2022. 7. 13. 21:49

비가 아침부터 엄청 내리네요 오늘은 나가는 것을 포기하고 집에서 놀이를 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했더니 알아서 놀이를 선택해서 이것저것 하자고 제안을 하네요^^
모닝 피아노 연습!! 2호가 자극하자 1호 바로 피아노 차지하고 자신 것이라 하네요 같이 쓰는거란다
다행이 피아노가 두대인지라 사이좋게 하나씩 앉았네요 서로서로 자극해서 열심히 해보거라~👍

다음 놀이는 벽돌블록으로 집 짓기!! 집 짓기 전 벽돌 돌리기와 타고 다니기 ㅋㅋㅋ 여러가지 활동을 하네요 ㅋㅋㅋ

막내가 코감기가 살짝 와서 그런지 징징징!! 결국 잠이 들었어요 그틈에 2호가 "엄마 3호 자니까 우리 물감 놀이하자"라고 하네요 ㅋㅋㅋ 완전 치우기 싫어서 요리조리 피했는데 오늘은 피할길이 없구나...
결국 물감 놀이하는데 하자마자 막내 일어나고 ㅋ 오랜만에 물감놀이해서 너무 좋다네요 ㅋㅋㅋ 많이 자주 하게 해줄게~

다행이 물감하겠다고 조르진 않고 톡톡펜으로 영어 책 보더라구요 고맙다 막내야❤️

물감놀이하다가 뒷면에 버스 만들기가 있는데 하고 싶다고...아들은 "그냥 엄마가 해줘" 딸은 스스로 하고 굴곡 있는 부분과 조립 부분을 부탁하네요 아들아 너가 걱정된다고 내년에 유치원 가는데 진짜ㅠ

구슬퍼즐 책 읽기 블록놀이 롤링카 타기...땀 뻘뻘 흘리며 놀이 했어요 신랑 퇴근하고 오자마자 병원 출동!! 막내만 가면 되는데 1&2호는 왜 간다고 하는지...너무나 당연한지라 그리고 그 때 비가 딱 그쳤어요 그래서 아이들 데리고 병원 다녀왔네요
다행이 코감기 초기인데 밤에 잠을 잘 못자고 저녁 약을 따로 처방해주었네요 오늘은 중간에 깨지 않고 푹자면 좋겠어요ㅠㅠ 최근 몇달 동안 밤잠을 푹 못 잔거 같아요 ㅠ 아프지 말고 푹 잘자자 우리 애기
사랑해 우리 삼남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