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독서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 고래밥이 뭔지😭

박지니 2022. 6. 20. 22:00

독서로 시작하는 우리 삼남매 시작이 좋죠??끝까지 좋으면 좋겠다 🙏
책 읽는걸 좋아하는 우리 막내. 그래서인지 말도 제법 많이 늘었네요 "오빠 앉아. 이거줘"라고 한번에 말하고 말이죠 ㅋㅋㅋ 오빠 라는 발음이 막내에겐 어려웠는지 식구 중 제일 늦게 하게 된 말인데 오늘은 "오빠 오빠 오빠" 대답할 때까지 말하네요 ㅋㅋ

아침 일찍 일어나 아빠 출근할 때 배웅하는 우리 1호. 미리 깨우지 않으면 엄청 화를 내는😳 아빠가 저녁 때쯤 오기 때문에 보고 싶어서 아침에 꼭 봐야 한대요 - 피곤하다고 안 일어나고 그럼 안된다
일어나 엄마랑 젬블로 게임도 하고 놀았네요

후덥지근한 날. 흐리지만 볕은 있고 습해서 덥고...와 아이들 땀으로 목욕하는 수준이예요 그래도 아이들과 동네 한바퀴를 안할 수 없죠 산책 겸 운동 go

아들아 사진 찍을 때 카메라 좀 봐주라 좀...정면으로 본 사진이 몇 안된다니까 진짜...전문 사진작가 쯤 되어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까다로운 모델 ㅋ

어쩜 내 딸이지만 이쁘...(죄송요)ㅋㅋㅋ 진짜 이뻐서 아이들 보고 이쁘다 라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러면서 제가 옆에 있는데 "어머 너무 예쁘다 아빠 닮았나봐요"라고 하는 ㅋㅋㅋㅋㅋㅌㅌ

오늘은 크게 동네 한바퀴를 돌았는데 이쁜 카페 발견. 들어가려다가 커피를 안마시는 저인지라 그냥 가자고 ㅋㅋㅋ

꿀벌 마야에 나오는 꽃과 비슷하다면서 주제곡을 부르며 꽃을 관찰하네요 ㅋㅋ

바이크 타는 아들을 보시더니 경비 아저씨께서 먹으라고 주셨어요 먹는거 좋아하는 과자를 보자 흥분해서 상자곽을 찢어버리는...식사 후에 먹자고...

아빠표 콩장 세상에 어쩜 삼남매 모두 좋아해요 콩 덕분에 입가가 늘 까만 우리 막내네요 ㅋㅋㅋ

점심 식사 후 과자 먹겠다는거 막내가 식사 마무리가 안되서 장난감 정리 후에 먹자고 했는데 정리하다가 과자를 잊었어요 그래서 양치질울 했는데 갑자기 막 소리지르면서 울고불고 난리가 난거죠ㅠ 중이염이 왔던 아이라 너무 소리 지르고 악 쓰면 안되서 울음을 멈추게 하려 했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고 결국 야단을 맞았는데 너무 억울해 하는거예요 마치 나때문에 못 먹은...어차피 시간도 늦었고 양치도 했으니까 낮잠 자고 일어나서 먹자고 했는데 안통해요ㅠㅠ 울고불고 온몸에 땀나고...훌쩍이는 아이 보니까 그냥 줄껄 뭘 이렇게까지 하면서 울리나 싶고ㅠㅠ 미안하기도 하고 속상도 하고 맘이 그랬네요ㅠㅠ 울음 그치고 차분히 이야길하니 다 알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이렇게 하자 그랬더니 낮잠 자고 일어나서 울고불고 와 뒷끝 작렬🤔 결국 아빠랑 영상통화 한 후 울음을 그쳤네요ㅠㅠ 그래 얼른 고래밥 먹어라 먹어라 먹어...고래밥 먹고 기분 좋아졌네요😭진짜 어렵다

고래밥 먹고 기분 좋아진 1&2호 같이 보드게임도 하면서 재밌게 놀았어요🙉

아이들과 공부하다가 순간 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쉬운걸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우린 놀자 애들아 공부는 무슨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보려고 노력하는 우리 아이들. 노력하는 모습이 이쁘다 앞으론 더 잘할거야 기대돼👍

오늘도 열일한 우리 아이들!!! 얼른 자자 1호는 낮잠도 패스. 잘 자고 에너지 충전힙시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땀띠 발동 주의보😳  (1) 2022.06.22
날이 너무 더워요☀️  (1) 2022.06.21
남편의 사랑을 담은❤️  (1) 2022.06.19
불금이야 와 근데 벌써🤣  (0) 2022.06.17
생각하는대로 살자!!  (0) 20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