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년도가 벌써 이틀이나 지났다

박지니 2023. 1. 2. 21:38

새해가 밝은지 벌써 이틀이 지나가고 있어요 무슨일인가...난 아무 것도 안한거 같은데 정신 차려보니  1월2일이 아닌가...무섭게 지나가네요 아직 젊은 측에 속하는 것 같은데 시속 왜 이리 빠른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축복합니다^^

매주 그렇지만 특히 월요일은 더 바쁘거든요 그런데 우리 아드님 바쁜 엄마를 위해 더 바쁘게 만들어 주기 위하여 이불에 큰 그림을 그려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큰 소리로 "엄마 쉬가 그냥 나오고 있어"라고 하더군요 아고 머리야 ㅋㅋㅋㅋㅋ안그래도 빨래가 많은데 이불 빨래까지...속커버에 방수커버까지 3개가 모두 그림이 그려졌더라구요 왕창 빨아서 빨래방 갔어요 ㅋㅋㅋ집에 있는 건조기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서...

막내 머리카락이 자꾸 눈을 찌르고 산발이 되어 가서 안되겠다 싶어 앞머리를 잘랐는데 너무 심하게 바짝 잘랐나 봐요 그런데 너무 귀여운거죠 ㅋㅋㅋ 장난꾸러기 같고...오빠랑 나란히 사진을 찍으니 더 닮았고 ㅋㅋㅋ 귀요미. 막내 얼굴 보고 자꾸 웃게 되더라구요 신랑도 친정아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지난 주부터 자장면 타령을 했어요 그랬더니 오늘 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자장면을 사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세상에 삼남매가 자장밥을 우선 먹고 자장면 한그릇 반 정도를 먹더라구요 배가 커졌나?? ㅋㅋㅋㅋ 잘 먹어서 좋긴했어요 나중에는 얼큰한 짬뽕도 먹어봄이 어떨지

드디어 양손 가위를 사용했어요 가위질 놀이가 참 유익하긴 하나 정리가 쉽지 않아서...사실 제가 귀찮은...무튼 양손 가위라고 해서 가능한가 생각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아들이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가위질이 가능하더라구요 오~~~ 라고 했어요 절삭력도 새것이라 좋은것인지 좋고 초2학년까지는 충분히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왼손잡이라서 아들이 가위질 연습이 진짜 어려웠거든요 시중의 가위들은 주로 오른손용이기에 그간 안전가위를 사용했는데 그것도 절삭력이 약해서 쉽지 않았구요 이번 가위는 양손용 가위로 진짜 좋은 제품 같아요 그리고 그동안 오른손으로 가위질 하려고 노력을 했던터라 자유자재로 양손을 쓰더라구요 양손 사용하는 아이!!! ㅋㅋㅋ

막내는 자르라는 종이는 안 자르고 세상에 다른 것을 시도해요 머리카락 옷...세심히 살펴야 할 것 같아요 제발 다른건 자르지 말라고...예전에 큰 아이가 몰래 자신의 머리카락을 잘랐거든요 심지어 잘 안되는 안전가위로...ㅋㅋㅋ 재주도 좋아요

쿠팡에서 4개에 7410원에 구매했어요 와우 회원이면 더 저렴해요 7200원 정도 ㅋㅋㅋ
https://link.coupang.com/a/KAaW4

쓰리엠 스카치 어린이 양손 가위 2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진짜 괜찮은 상품이예요 아이들 가위질 연습용으로 사용해보세요~^^

오늘도 삼남매와 열심히 하루를 보냈어요 그런데 머리가 왜 이리 아픈지...두통 때문에 약을 먹었네요  코로나와 독감이 유행이라는데ㅠㅠ 제발 그냥 잘 넘어가면 좋겠어요 모두모두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잘 보내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도 속이 좋지 않아요ㅠㅠ  (1) 2023.01.05
새해부터 컨디션이...  (0) 2023.01.04
2022년도...  (1) 2022.12.30
와~~엄청 큰 용돈 받았어요^^  (1) 2022.12.29
이 맘때만 되면...  (0) 2022.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