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코로나 싫다😭

박지니 2022. 2. 8. 23:11

어젯밤 신랑이 통화를 하는데 표정이 좋지 않고 심각해 보이길래 끊고 물으니 "형이 코로나로 병원에 입원했대"라고 하더라구요ㅠ 요즘 대세종은 오미크론으로 증상이 많이 약화 됐고 전염률은 높지만 증상은 대부분 감기로 넘어간다고 했는데 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 걱정에 형님이랑 통화를 하니 설명절 주간에 아주버님이 일이 많아서 피곤함과 감기가 겹쳤고 거기에 직장 동료가 코로나 감염인데 출근해서 전염 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형님 가족 모두 검사했고 결과 기다린다고 하는데 오늘 연락해 보니 두명은 음성인데 조카가 재검사가 나왔다고 하네요 이건 또 뭔지...알아보니
- 헬스조선 기사 내용 중
세브란스병원 진단검사의학과 이혁민 교수는 "검사 대상자의 검체에서 바이러스 배출량이 양성으로 판정하기에 적거나, 유전자 중 일부에서만 바이러스가 검출될 때 미결정 판정을 받는다"며 "주로 확진됐다가 회복하는 단계거나, 감염 극초기 단계에서 확인된다"고 말했다.

일단 다시 검사를 해야 할거고 무사히 지나갔음 좋겠어요ㅠㅠ 가까운 가족이 확진 받아 입원했다고 하니 마음이 참 어렵네요...요즘 동네에서도 확진자수가 너무 늘어나 걱정을 했는데ㅠㅠ 모두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마스크 착용과 개인 위생관리에 철저히 해서 나도 내 가족도 가까운 지인도 서로가 지켜주었으면 좋겠어요

무거운 마음이지만 삼남매는 오늘도 화이팅 넘치게 활동합니다
여전히 책 좋아하는 우리 3호. 제법 바르게 책 봐요

1&2호는 큰아빠 빨리 나으라고 영상도 찍어서 보내고 얼른 낫기를 기도했어요 아이들 망처럼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ㅠㅠ

1&2호가 함께 활동을 하면 3호는 낄 자리가 없어서 찡찡이 모드가 돼요 ㅋㅋㅋ 오늘도 영락없이 징징
그러면서 방석 바닥에 내려 놓고 "쭈쭈줘"라고 하네요 ㅋㅋㅋ 말하는 애들은 쭈쭈 그만 먹는거야 ㅋ

삼남매 다같이 모여 몰펀블록 놀이. 옹기종기 모였어요 ㅋㅋㅋ 2호 가방은 왜 매고 있는거야??ㅋㅋㅋ

블록은 쏟아야 맛이지 ㅋㅋㅋ 한비팅 쏟아서 알록달록 꽃밭 만들고 한참을 놀았네요 저도 같이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서 같이 놀긴했는데 만들 때마다 애들이 블록 필요하다며 빼앗아 갔어요 치사해 ㅋ

미니 사이즈의 정글짐을 거실에 놔줬더니 하라는 3호는 못하고 1&2호가 신났네요 ㅋㅋ 롤링카가 없는 3호가 언니만 쫓아다니기에 엄마랑 정글짐 타고 놀자하니 혼자하는건 싫었나봐요 ㅋㅋㅋ

폴리 놀이를 하길래 안전하게 백업을 이용해서 줄로  사용하고 상황극하라고 일러줬더니 등에 걸린 무언가를 구하고 있다나...계속 반복해서 구하다가는 등을 구하지 못할 것 같다고 하니 멈추네요 ㅋㅋ

3호도 같이 놀이에 참여 시켜주자고 하니 백업을 주며 같이 돌자고 ㅋㅋ 그러자 2호 "로이 이걸 잡아"라며 저를 데리고 가네요 ㅋㅋㅋ 저는 아직 로이입니다 ㅋㅋㅋ

쥐불놀이하는거 같다고 하자 그게 뭐야 라고 하네요 그래 너희들은 모르겠구나 싶어 영상을 찾아서 보여줬어요 신기하다고  비슷한거 같다고 하네요ㅋ

롤링카에 초를 대고 라이트라며 ㅋㅋㅋ 쌩쌩 달려요 ㅋㅋ 3호는 없으니까 테워준다며 1호가 앉히고 달렸네요 ㅋㅋㅋ 덕분에 야간 운전 신나게 했어요

조금은 심란했지만 삼남매 덕분에? 잊고 지냈네요 울고 웃고 지내는 날들이 있는 삼남매와의 하루였어요^^
모두들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