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금요일이야 그냥 좋아🤗

박지니 2022. 9. 2. 22:05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이예요 다같이 소리질러🤗 릴렉스 되는 기분 몸은 비록 피곤하지만 그래도 좋은거죠 주말이 기다리고 있으니~직장인 마인드죠?? ㅋㅋㅋㅋ 금토일금토일이었으면 좋겠는ㅋㅋ
말도 안되는 ㅋㅋㅋㅋ 무튼 좋아요

1&2호가 연합하여 막내와 놀아주지 않아요ㅠㅠ 해방놓는다구요 사실 막내가 방해를 하긴 해요 ㅋㅋ

결국 언니오빠랑 떨어져서 혼자 놀았다죠 ㅋ그래도 좋은 울 막내 ㅋ 슬금슬금 언니오빠한테 갈거니까

요플레를 식사 후에 꼭 찾아요 그런데 똑떨어진...할아버지랑 같이 마트에 갔어요 요플레 사러ㅋㅋㅋ

마트에 가면 요즘 1&2호가 초콜릿만 집어들어요 치아관리로 초콜릿 먹지 말라니 더 먹고 싶은가봐요

그런데 오늘은 할아버지랑 마트에 갔지 뭐예요 그러니 빗장 풀렸죠 뭐...초콜릿만 골랐네요 ㅋㅋㅋㅋ

할아버지랑 마트에 가면 생기는 일 1

이녀석들 대용량으로만 골랐더라구요ㅋㅋㅋ 이미 집어놓고  "엄마 사도 돼?"라고 묻는거 있죠 ㅋㅋㅋ
니들 할아버지 있다 이거지...사고 양치 진짜 질하기로 했어요👌

할아버지랑 마트에 같이 가면 생기는 일 2

하늘에 구름 한점 없어요 너무 맑은 가을 하늘인거 있죠 ㅋㅋㅋ 파란하늘에 우리 아이들 시원하게 바이크 타고 동네한바퀴 돌았어요

메뚜기 보더니 날려보자고 ㅋㅋ 덩치가 큰 메뚜기이다보니 날개를 쫙 펴고 엄청 잘 날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요즘 까마귀들이 먹을게 없으니 자꾸 동네로 내려와요 산이 가까이에 있다보니 더 자주 보내요 까마귀가 원래는 철새였다는데 왜 텃새가 되었는지...
뉴스에 보니까 다른나라에서는 까마귀가 아가들 머리를 쪼거나 눈을 쫀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무서워
아이들 헬멧에 고글을 씌워야 하나 싶어요 너무 가까이에 있으니까요 자기가 까치인 줄 알더라구요
까치는 작기라도 하지...다시 철새가 되라...

금요일 우리 삼남매 불금을 즐기자 너희들은 뭐한다고??? 일찍 잔다 실시 ㅋㅋㅋㅋ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이 지나가고...  (0) 2022.09.06
힌남노 태풍이 오늘 새벽...🌧️  (0) 2022.09.05
날씨가 너무 맑다👍  (0) 2022.09.01
떼쟁이는 이제 그만...🤗  (0) 2022.08.31
오늘도 비가 오네요~~!!  (0) 2022.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