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금요일이예요🤗

박지니 2022. 9. 16. 21:46

금요일이예요 자 다같이 소리질러🤗
금요일은 맘이 편한 날이죠 뭔가를 딱하지 않아도 가벼워지는 날.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데도 금요일만 기다리는 삼남매 맘이예요😳

아이들도 더불어 신났어요 바이크 타고 달려 달려~
아이들이랑 걷기도 하고 산에도 가고 싶은데 아이들이 바이크 타는 맛에 들려서 걷기를 싫어해요 ㅋ

신나게 타고 내려오죠~~👍신나신나😁

단지로 넘어온 커다란 밤나무가 있는데 밤이 실하게 열렸어요 밤송이가 떨어지면서 실한 밤들이 있는데 오늘은 몇개 주었네요 ㅋ마치 보물찾기 하듯

바이크 타고 달리다가 재활용 수집 집게차를 발견하고는 갈 생각을 안하네요 ㅋㅋㅋ 아니 이게 왜 좋을까요??ㅋㅋㅋㅋ 1호는 완전 애기 때부터 좋아했어요 예전에 14층에 살았는데 매주 토요일 오전만 되면 베란다에서 재활용 다 수거해 갈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볼거리 끝나니 다시 달려 모드!!! 정원을 이쁘게 꾸며놨죠?? 마치 작은 정원처럼요 이곳을 천천히 걷는건 사치!! 달려달려~~🤣

동네한바퀴 돌고 난 후 2호가 꽃밭에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가는 길에 문구점에 있는 뽑기에 사로 잡혔죠 하지만 돈을 주지 않겠다는 엄마의 굳은 결심으로 버튼만 누르다 오는 우리 1&2호. 그래도 좋대요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만져본게 어디냐...

이쁜 꽃밭에서 사진 찰칵!!! 쳐다 보지 않고 다른 곳 보길래 웃겨줬더니 씽긋 웃네요 웃는 모습이 이쁜 우리 아이들!!! 잘 웃고 밝은 아이들로 자라라~❤️

우리 막내 카메라 들이대니 또 손가락 브이 만드느라 바빠요 ㅋㅋㅋ 귀여워~✌️

오늘 오후에는 금요일이라 영상 시청도 했어요
수퍼북 이라는 성경 애니메이션 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새로운 편이 나왔길래 삼남매 같이 봤네요 퀄리티도 높고 재밌고 성경 중심의 이야기라 좋은거 같아요👍

각자 보드게임 즐기는 우리 삼남매. 원하는 게임 선택해서 노는 모습을 보니 또 많이 컸네 싶고 대견하고 그랬네요😭 얼른 커라 하면서도 어느새 훌쩍 커버린 아이들 보면 아쉽고 그래요 엄마들 마음이 다 그런걸까요???ㅋㅋㅋㅋ

이렇게 놀고 있는데 신랑 퇴근해서 같이 보드게임을 해줘서 더 재밌게 이어질 수 있었어요 역시 신랑 최고👍 신랑 덕분에 오랜만에 생선구이도 하고 저녁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애들아 엄마가 많이 사랑해❤️ 얼른자자 오늘은 불금이거든...엄마는 오늘 일찍 퇴근하고 싶구나😁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 주말은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0) 2022.09.18
정신없는 날~~😳  (0) 2022.09.17
가을 바람이 솔솔솔~🌬️  (0) 2022.09.15
허리 통증& 거북목 😒  (1) 2022.09.14
추석 연휴를 보내고 난 후...🤗  (0) 2022.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