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급체 한날😭

박지니 2022. 6. 18. 22:17

네 제가 급체를 했어요ㅠㅠ 와...
첫째 임신했을 때 입덧으로 그렇게 구토를 심하게 해보고 이후로 겪어본 노노한 상태네요
아이들도 걱정인건지 이상한건지 저와의 거리를 두는...무튼 심각한 상태

증상은 이래요
1.머리가 미친 듯이 아파요ㅠㅠ 이 증상으로 다른 증상이 안 느껴질 만큼요
2.움직일 수 없어요 머리 아픔 때문에...
3.구토를 하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시원하게 한번에 안나오고 끊어서 나오는 아놔...
4.오한이 와요

급체 했을 때 이렇게 했어요
1.물을 마셨어요 그리고 소화제를 챙겨 먹었어요
- 까스활명수 위생천
2.타이레놀을 한알 먹었어요 (두통 해소를 위해서)
3.증상이 호전 되도록 휴식 ㅣ.을 취했어요
-이러던 중 계속 구토를...
4.몸이 릴렉스 되도록 하고 혈자리를 자극하고 소화가 되도록 안마를 받았어요
-신랑이 계속 간호를 해주었답니다ㅠㅠ

병원에 갈 수 있는 상황이면 바로 병원이나 한의원에 가면 좋겠지만 저는 오후 늦은 시간부터 아프기 시작해서 갈 수가 없었어요 ㅠㅠ

급체 했을 때 가능한 병원을 방문하세요
그렇지 못할 경우에 제가 했던 방법을 해보세요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ㅠㅠ

두통도 점점 사그라 들고 구토도 멈추고 이제 사람답게 서고 말도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네요...
휴...급체는 정말 힘든것 같아요ㅠㅠ
우리 신랑 토하는 와이프 그냥 두지 않고 와서 등 두드려 주더라구요 드러운데... 입덧할 때도 이번에도
찐사랑이죠 신랑 고마워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아프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