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날씨가 포근하네요🌞

박지니 2022. 11. 17. 22:29

오늘 수능날인데도 불구히고 날씨가 포근한 편이네요 (모든 수험생분들 고생하셨어요)
아이들이랑 나가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분위기.

나가기 직전에 SSG랜더스 통합우승기념 감사제 라고 세일 문자가 오더라구요 이건 가줘야지 라는 생각에 주말엔 이마트 방문 예정이고 내일은 에브리데이 방문 예정입니다 ㅋㅋㅋ
참 신랑이 회사에서 이마트 세일한다고 미리 전단지를 받았어요 이런거 미리 아는 사람들은 어찌 알까요??ㅋㅋㅋ 참 저희 아버진 우승했을때 이마트 세일할거야 라고 미리 예언하셨어요 ㅋㅋㅋㅋ 울 아버지가 더 대단한건가???

이마트 이번 주말 엄청 분비겠죠??ㅋㅋㅋ
자세가 엄청 생동감 있어요 ㅋㅋㅋ

귀여워 울 딸!!! 사진을 막 찍어도 이쁘고~좋겠다
진짜 울 딸 얼굴 참 이쁜거 같아요 ㅋㅋㅋ

아들아 사진을 찍으면 카메라를 보자 ㅋㅋㅋ

동네한바퀴 돌고 있는데 1호 기분이 엄청 좋은지 사진도 많이 찍자고 하고 종알종알 이야기도 많이 하네요 이쁜 사진 많이 남기자~~^^

집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놀이터행??? 무슨 일이야😳느닷없이 당한 일이라? 뭐라 말할 틈도 없었어요 그래서 본의 아니게 놀이터에서 노는 시간을 가졌네요😒

머리카락 휘날리며 타는 울 아들 ㅋㅋㅋ

오토바이 타는 것처럼ㅋㅋㅋ

아들이는 무서움이 많아서 일반 미끄럼틀 타는걸로 만족해 하네요 ㅋㅋ

관절블록을 하면 주로 제가 만들어줬는데 아이들이 설명서만 보고도 스스로 만들거나 변형을 시킬 줄 아네요...1호는 원래 잘 했던 친구인지 그런가 하는데 2호는 의외로 잘해서 놀랬어요 ㅋㅋㅋ

귀여운 울 막내 셋째는 사랑인가 봅니다❤️

1호가 눈썰미가 좋아서 구성놀이를 좋아하고 잘해요 설명서만 보고 뚝딱 만들어내내요👍

빨간색 - 아들.   파란색 - 딸 만들어낸거예요

오늘도 잘 놀고 씩씩하게 잘 보낸 우리 삼남매 얼른 자자 엄마 퇴근이 하고 싶구나 ㅋㅋㅋㅋ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바쁜 주말~~😁  (0) 2022.11.19
금요일이예요😁  (0) 2022.11.18
오늘은 마지막 회의...  (0) 2022.11.16
헬멧의 중요성🚴  (0) 2022.11.15
BTS 진~~~^^  (0) 202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