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삼남매 모두 감기~ㅠㅠ

박지니 2023. 2. 9. 21:38

막내가 어젯 밤부터 열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1&2호는 감기가 있어서 전부터 약을 먹고 있었는데 2호가 밤새 기침을 하고ㅠㅠ 1호는 나아졌었는데 다시 심해져서 목소리가 변하고 코가 막히는 것 같더라구요 삼남매 모두 병원으로 출발~
진료하니 막내는 목이 부어서 열이 나는 것이고 코도 막히고 콧물이 흐르지는 않지만 속에 있고 1호는  좋아졌지만 아직 감기가 있고 2호는 가래가 있어 기침이 더 심해진 것이구요 요즘 날씨가 그래서인지 감기가 유행인 듯 해요 주변에 보니 감기 걸린 이들이 많더라구요 잘 먹고 잘 쉬고 얼른 낫자 애들아~

진료를 보러 간건지 폴리 시청을 하러 간건지...ㅋ

교회에서 집사님이 삼남매에게 보석십자수 키링을 선물로 주셨어요 언제 할까 고민하다가 쉼이 필요한 오늘이니 삼남매에게 키링 만들기를 하자고 했어요 사실 보석 십자수 만들기가 워낙 알이 작아서 삼남매들이 하기엔 어렵지 싶었고 하다가 포기 하겠지 했어요

그런데 우리 1호. 의지가 활활!! 이 친구는 자신이 하겠다 싶으면 참고 끝까지 하는 친구이기에 포기 하지 않고 하더라구요 진짜 대단해~

우리 2호. 금방 포기하겠지 했는데 네 예상대로 금방 포기하고 "엄마가 다 해줘"라고 하더라구요 ㅋ

우리 막내 것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고체풀 가지고 놀이하느라 금방 주진 않고 자신이 가지고 논 후에 해달라고 주더라구요~

1호랑 같이 저는 2&3호의 것까지 모두 했어요 약 2시간 가량 시간이 지났을까요~~

요렇게 완성을 했답니다 ㅋㅋㅋ 시간이 어찌 지나가는지 모를만큼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 1호는 하는 내내 뭐라고 하지 않고 꾸준히 하더라구요 요런 아이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민화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아들 것부터 큰 딸 막내 딸 것까지 완성!!

잡념이 사라지는 아이템. 가끔 보석십자수 큰 작품들 하는 분들 보면 사실 이런거 뭐하러 하지 싶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해보니 이해가 갔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우리 큰 딸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어떤 것을 해볼까?? 쇼핑 좀 해야겠다 애들아^^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쌀쌀한 날씨가 되었어요~  (0) 2023.02.15
지금은 휴식이 필요한 때~  (0) 2023.02.13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가라앉았네요~  (0) 2023.02.08
잠시 집을 나갔어요...  (0) 2023.02.06
어린이 치과 예약~  (0) 2023.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