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생각하는대로 살자!!

박지니 2022. 6. 16. 21:37

- 폴 부르제 / Paul Bourget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결국에는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One must live the way one thinks or end up thinking the way one has lived.

프랑스의 소설가이자 비평가인 폴부르제의 말인데 신랑이 자주 이야기를 해요 그냥 살지 말자라는 의미로...그럴 때 마다 자아성찰의 시간을 스스로 갖기도 해요 ㅋㅋㅋ 그런데 생각한대로 사는 것 쉽지 않아요 생각한대로라면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하고 자격증도 따고 취업도 하고 기타 등등등...하지만 사는대로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1일2외출. 비가 올 것처럼 흐린 날이라 긴장 속에 아이들과 산책을 나갔죠 오전엔 해도 나서 아이들과 좀 멀리 나갔어요 넓은 공터에 가서 맘편히 바이크 타려구요 가는 길이 멀어 투덜투덜 2호의 잔소리를 들었지만 막상 도착하니 너무 좋아하는ㅋㅋㅋ

눈이 너무 이쁜 우리 1호❤️

결의에 찬 눈빛과 모습으로 달리려는 우리 2호 ㅋㅋ

가는 길에 해가 더 쨍쨍해서 덥더라구요 지쳐서 투덜거리기 시작 ㅋㅋ 조금만 더 가서 신나게 놀자 ㅋ

가는 길에 꽃들도 관찰하고 망초꽃 보면서 계란꽃이라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도착 여긴 성당 주차장인데 평일에는 차가 없어요 그래서 맘껏 놀 수 있답니다 ㅋㅋㅋ

약간의 내리막으로 되어 있어서 내려오면서 신나게 달리는 ㅋㅋㅋㅋ 보는 저도 속이 시원해지네요ㅋ

멀리 다녀와서 다리가 아프다는 둥 피곤하다는 둥 ㅋㅋㅋㅋ 투덜이 된 아들. 맛난 점심 얼른 먹고 쉬자
잘 먹고 잘 쉬고 잘 자고 2차 외출. 이번에는 막내까지 데리고 출발. 어제보단 유모차 거부가 덜하네요

바이크로 유모차 밀어주기.ㅋㅋㅋ 언니오빠 바이크 타는 모습만 봐도 재밌어 하네요

다같이 사진도 찰칵. 이쁜 우리 삼남매🥰

삼남매 오늘도 열심히 놀고 열심히 싸우고 열심히 지냈으니 잘 자고 에너지 만땅 충전하자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