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오늘은 금요일이야 꺆🤗

박지니 2022. 8. 26. 20:29

오늘은 금요일이예요 모두 다같이 소리 질러🤗
금요일만 되면 막 소리 지르고 싶어요 좋아서 ㅋㅋ
물론 독박육아로 피곤은 하지만 그래도 뭐 마음이 한결 가볍기에 좋지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캠핑을 가고 싶대요 캠프파이어를 너무 하고 싶은...나도 가고 싶으나 삼남매 너희들이 너무 어리기에 캠핑 가는 것이 어렵구나...라고 했더니 일단 아쉬운대로 집에서 캠프 놀이를 하네요 텐트 치고 소꿉놀이 가지고 들어가서 한상 차리네요 ㅋㅋ

가을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와서 아이들과 함께 나왔어요 정말 완연한 가을인거 같아요~😁

마스크 벗으려다가 다시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여기저기 바이크 타고 다니는 우리 1&2호. 바이크 타는 스킬이 점점 더 늘어서 다양한 모습으로 타며 즐기네요^^

1&2호 보물찾기 한다며 놀고 있을 때 막내와 찰칵!!
막내에게 누구 닮았어? 물으니 "아빠 닮았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다 ㅋㅋㅋㅋ

아들아 갑자기 헬멧은 왜 벗고 그러니 라고 묻자 지나가던 강아지 머리를 야자수처럼 묶었다며 그걸 가르쳐주려고 헬멧을 벗었다며ㅋㅋㅋㅋ

우리 아이둘 사진 찍어 신랑에게 보내줬더니 "1&2호 산림 훼손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언니오빠 노는 동안 우리 막내는 뛰어다니고 나비 따라 다니며 놀이를 하네요 ㅋㅋㅋ

갑자기 달리다가 쳐다보더니 "나비야 안녕"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나비야 책이 있는데 자주 읽다보니 말이 늘어서 실제 적용을 하네요~

밖에서 더 놀고 싶었는데 점심을 먹어야 하기에 일찍 들어왔더니 집에서 공놀이를 격하게 하네요 ㅋ
그래 이렇게 라도 놀아서 아쉬움을 달래자 ㅋㅋㅋ

1호의 강스파이크 ㅋㅋㅋ 배구선수인줄 ㅋㅋㅋ 손이 워낙 맵다보니 타격감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

삼남매와 즐거운 공놀이 시간 덕분에 저도 같이 놀았네요 ㅋㅋㅋ 간간히 스트레칭도 하면서

우리 신나게 놀았으니 오늘도 푹 잘자자 삼남매 사랑해❤️ 얼른 자라 엄마는 불금을 즐기련다 ㅋㅋㅋ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