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오늘 과연 누가 이길까요???

박지니 2022. 11. 24. 22:25

세상에 월드컵이 열리고 있죠...TV 없이 지내다보니 요즘 이슈되는 세상 소식을 늦게 접하게 돼요 ㅋ
오늘은 우리나라가 첫 경기를 하는데 누가 이길까요?? 우리나라가 이기고 첫골도 우리나라가 먼저 넣었으면 좋겠는데...이벤트 응모를 하길래 우리나라에 올인했거든요 ㅋㄴ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랑 연락하다가 이거 보내주내요 축구 보면서 먹으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고마웠어요
진짜 가끔 연락하고 지내는 친군데 항상 똑같아요
이쁘고 마음이 착한 친구❤️ 잘 먹을게~~^^

이모가 준 치킨 선물에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ㅋ

오늘도 바이크 타고 고고~~막내도 할아버지랑 까까 사러 마트로~~ㅋㅋㅋ 아버지가 이제부턴 어디갈거냐는 질문을 안할거라 하네요 ㅋㅋㅋ 3호에게 물으면 까까 사러 라고 말한다며...

완연한 가을 분위기...다음 주 지나면 엄청 추워진대요 더 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다녀야겠어요~~^^

애들아 왜 그러고 앉아 있어ㅋㅋㅋ 너무 귀여워
매번 들리는 이곳인데 오늘은 귀여운 컨셉으로...

마트 다녀오는 막내와 만났어요 세상에 오늘은 큰 바나나 초코파이를 골랐대요😂 어휴..

길가에 꽃들이 피었어요 다음주에 추워진다는데ㅠ
이상 기온으로 꽃들도 고생이네요...

울 삼남매 갑자기 놀이터에 꽂혔지 뭐예요 갑자기 와~~~하다가 놀이터로 달려갔어요 그러더니 집에 안간대요ㅠㅠ 그래 놀아라~~😳

처음엔 막내가 언니오빠 지켜만 봤어요
딸아 헬멧 벗으니 추노가 되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행동개시 ㅋㅋㅋㅋ 가즈아~~~!!!

와 이런 찌릿함 너무 신나😁 아주 막내가 엄청 좋아하네요 정전기가 심한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타더라구요 1호는 정전기 때문에 못 타겠다고 투덜

아~~~~~~~신나신나🤣

미끄럼틀만 30분 탄거 같은 ㅌㅋㅋ오랜만에 아이들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일도 가자고 하면..

낮잠 자고 일어나서 자꾸 영상 틀어달라고 하길래 오늘은 워터비즈 놀이했어요 오랜만에...그랬더니 아주 난리가 났어요 모두 으깨서 그릇에 담고 물 떠와서 더시 불리고😒 정리하느라 진짜 힘들었는데 아이들은 제대로 신났죠 ㅋㅋㅋ 손이 물에 불어서...
여튼 아이들은 신났으니 그걸로 만족😁
사랑해 삼남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블로그를 켜네요...  (0) 2022.12.02
미세먼지는 왜 이러는거야...  (1) 2022.11.25
다들 김장 하셨어요??  (0) 2022.11.23
뭐가 이리 바쁜지...  (0) 2022.11.22
너무 바쁜 주말~~😁  (0) 202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