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코로나 후유증!!!

박지니 2022. 10. 12. 21:57

신랑 코로나 후유증이 아직도 가네요ㅠㅠ 뭐가 이리 길게 가는지...목통증으로 완전히 와서는 목소리가 꽉 잠겼거든요 시간 지나면서 목소리는 돌아왔는데 성대 반쪽이 부어서 완전히 돌아오진 않았더라구요ㅠㅠ 찬양을 하고 고음 내는 부분에서는 안되더라구요 결혼하고 한번도 그런적이 없던터라 걱정 했었는데 병원 가니 시간 지나면 돌아온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본인 스스로는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코로나 질긴 놈 같으니라고...누구 말처럼 중국산치고 너무 질기고 튼튼해요😡 썩 물러가라
울 신랑 이번주부터 강의도 해야 하고 찬양도 해야 하는데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 주님🙏

오늘은 날이 너무 푹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햇살 받으러 아이들과 출동 했어요 막내는 할아버지와 데이트 마트에 간다고 하더라구요 잘 다녀와🤗1&2호는 저하고 데이트. 바이크 타고 고고~🚴

할아버지와 아기🥰 귀요미 더 작아보이네^^

오늘은 크게 동네한바퀴 돈다고 신났어요~날이 따뜻해서 다니기 좋더라구요

신호를 기다리는데 비장하죠??ㅋㅋㅋ 위험하니까 노란 보도블럭 넘어가지 말자고 일러줬어요

날씬 날씬 우리 첫째 딸!!! 바이크 타는 중에도 상황극이 계속 됩니다 ㅋㅋㅋ 고쳐달라고 동생에게 얘기하는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예쁜 카페를 지나면서 이런 집 짓고 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그럴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릴려나...

달리다보니 할아버지와 막내를 만났어요 새삼 또 어찌나 좋아하던지ㅋㅋㅋ 막내는 바나나하고 요플레를 사왔다고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간식^^
막내에게는 그래도 꾀 먼길인데 안아달라고 하지 않고 스스로 잘 걷더라구요 집까지 완주~~

점심 식사 후 바로 졸음이 와서 ㅋㅋㅋㅋ 막내 덕분에 낮잠을 일찍 잤어요 삼남매 모두 푹 잤네요 잘 자고 일어나서 또 신나게 놀구요 잘 놀고 잘 자고 잘 먹고 너무 좋다 앞으로 쭉~~~그리하자😁

삼남매 건강하고 지혜롭게 잘 자라자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그리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15~10.16 블로그 쉬어감  (1) 2022.10.17
오늘 따라 우울하다...  (1) 2022.10.13
오늘은 안과 검진이 있는 날!!!  (0) 2022.10.11
아들아 그만!!!😳  (0) 2022.10.10
오늘은 엄마가 쉼이 필요하구나...  (1) 202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