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후유증??

박지니 2022. 10. 23. 18:17

코로나를 앓고 난 후에 친정 아버지와 신랑이 후유증이 있어서 긴장했어요 삼남매도 실펴야 하고 신랑과 아버지도 걱정 되서...사실 제 몸을 돌봐야지 라는 생각은 못했던 것 같아요ㅠㅠ 다들 점차 좋아지고 있으니  이제야 제 몸이 여기저기 삐걱거리네요ㅠㅠ 뒷목이 뻣뻣하고 아픔이 전부터 있던터라 그것 때문에 아픈건가 했어요 그런데 점점 심해지면서 두통으로 가더라구요 가라앉지 않고 계속 쭈~~욱 우선 병원을 어딜가야 하는지...내과인지 정형외과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괜찮다가도 의식을 하면 또 두통이 생기고 그런 상황인지라...
우선은 뒷목이 아픔이 있으니 그것부터 치료를 해봐야 할 것 같아서 내일은 정형외과를 가보려 해요
참 코로나가 사람을 힘들게 하네요 에구 중국산...

제가 체력적으로도 힘들어하고 좀처럼 힘을 내지 못하니 친한 동생이 저와 신랑 영양제를 보내줬어요 잘 챙겨 먹고 건강히라고...그래야 삼남매도 잘 돌볼 수 있다구요

전에 첫 아이 출산 했을 때 보건소에서 선물을 줘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저는 그 때 효과가 좀 있다 했거든요 1일 1회 1정 먹는데 부담도 없고 목 넘김도 어렵지 않구요 신랑에게 주니 영양제 싫어하는 사람인데 선물 받은거라며 먹네요ㅋㅋㅋ

성분을 보니 엽산 철분 칼슘 이외에는 남성 것이 함량 영양성분이 좀 더 높더라구요 아주 크게 차이나는 것은 아니지만요

이렇게 기능성표시가 되어 있어요 사실 영양성분이 많지만 기능을 다 알 순 없잖아요 간략하게 설명 되어 있으니 이해가 쉽더라구요

감사함으로 잘 챙겨 먹고 건강해지렵니다 😁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