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날이 너무 더워요☀️

박지니 2022. 6. 21. 21:25

와 진짜 더워요 맑은 날이지만 엄청나게 더워 ㅋㅋ
3호에게서 쉰 냄새가 나요 ㅋㅋㅋ 땀을 하도 흘려서
원래 2호에게 쉰냄새가 났었는데 오히려 덜 흘리네요 ㅋㅋㅋ 에어컨 가동이다 너희들로 인해...
그런데 밤에는 아니 새벽녁에는 팔다리가 차가워져서 잘 깨는 긴팔을 입혀서 재우네요
더운 여름이지만 저는 여름이 좋아요 푸르르니까...
초록초록한 싱그러움이 있어서 뭔가 살아 있는 느낌이고 활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늘도 모닝 독서로 시작하는 우리 삼남매👍
그간 찾지 못했던 톡톡펜을 찾았어요 신랑이 치웠더라구요 세상 그런것을 다른 곳에서 찾고 다녔네요 ㅋㅋㅋ 진작 물어볼 껄 그랬나봐요 ㅋㅋㅋ

3호가 하던 것을 바로 빼앗아 하는 우리 1호 언니.
이럴 때 보면 완전 아기예요 절대 양보란 없다 내가 하고 싶으면 빼앗아서 하는...알면서도 가끔은 배려하지 않음에 타박을 하네요😳 그래서 자기가 3번째로 태어날껄 그랬다고 하는 1호. ㅋㅋㅋㅋㅋㅋ 좀 크면 나아지겠죠???그대로이면😳안돼ㅠㅠ 🙏

오늘도 바이크 타고 동네한바퀴 합니다 제법 바이크 타는 요령들이 생겨서 잘하네요 그래도 늘 조심하라고 일러줘요 조심조심 늘 주의하도록!!!

동네에 큰 개가 있는데 매일 불러서 아는체 하니까 이젠 귀찮아 해요 짖지도 않고 한번 휙 보고 다시 눕는...아주 도도한 개가?? 되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오~오늘은 카메라를 봤어요 이쁜 사진 한장 건졌네요 ㅋㅋㅋ 어쩐 일이래 우리 아들👍

운동 기구래요 한바퀴 돌고 난 후 바이크 올려 놓고 이렇게 운동을 하네요 ㅋㅋㅋ 창의적이다 진짜 ㅋ

날이 더워서 집에 오니 땀으로 목욕을 했어요 샤워 한번씩 하고 나니 시간이...ㅋㅋㅋ 시원하니 차분히 앉아서 블록 놀이를 하네요

막내가 이젠 유모차 타고 나가도 울지 않아요 언니 오빠 바이크 타는 모습 보면서 따라 가는거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월하게 산책 나올 수 있었어요

밤나무 구경하고 멀리 보이는 공원 건설하는 모습도 구경하고...산책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이 시간에 나가면 유치원 어린이집 아이들 하원하는 모습을 보는데 (17시경)유심히 보더라구요 그래서 내년에 유치원 가면 유사한 모습이지 않을까 일러줬더니 알겠어 라고 하더라구요  1호는 유치원 가는 것을 확실히 인지하는데 2호는 아직도 현실을 부정해요 ㅋㅋㅋㅋ

눈 감은 우리 막내 ㅋㅋㅋ 귀요미 그래도 이쁨 ㅋㅋ

저녁 메뉴는 시원한 냉면입니다 애들아 면을 뜯어야 한다 서두르도록!!

손이 야무진 우리 1호. 열심히 해준 덕분에 냉면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1호는 안 먹네요 일만하고

우리 3호도 같이 하려고 시도는 했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다같이 해보자😆 손이 많으니 이럴 때 좋긴 하네요 ㅋㅋㅋ 나중에 같이 만두 빚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도전🤗

1일 2 외출 한 날이네요 그러니 삼남매는 얼른 자라 사랑해 애들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