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땀띠 발동 주의보😳

박지니 2022. 6. 22. 21:42

무더위로 땀띠 발동이 걸렸어요 땀이 많은데 머리도 안 묶는 막내 이마에 땀띠가...2호는 뒷목에... 감기 들까 에어컨도 막 틀 수 없고 애매한...씨름한 끝에 막내 앞머리도 묶고 민소매티에 반비지도 입혔어요 세상에 이리 시원한데 왜이리 옷 입히기가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더워도 밖에 나가서 에너지를 빼야죠 그래야 아이들 성격이 좋아져요 ㅋㅋㅋ 진심 그래요 실내에만 있으면 아이들 성격이 난폭해지는거 같아요 마스크가 없음 더 좋을텐데 말이죠...실외에선 벗어도 된다 했지만 아이들이 습관 될까 싶어 그냥 쓰거든요ㅠ
울 애기들 안쓰러...가려도 얼굴은 이쁘네 ㅋㅋㅋ

정면컷을 오늘도 건질 수 있었네요 ㅋㅋㅋ

놀이터가 너무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가서 놀았어요 좀 전에는 관리동 어린이집 아이들이 와서 놀았는데 가고나니 우리만 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놀이터 놀이 시간을 가졌어요

4세 때부터 오르내리기 했었는데 6세가 되니 더 잘하네요 ㅋㅋㅋ

2호는 3세 때 못했는데 5세가 되니 거뜬히 하더라구요 오~잘하는데 라고 하니 "나 커서 잘하는거야"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재밌게 놀고 있었는데 산모기 하나가 달려들어서 집에 왔어요 아쉽지만 고맙기도한 ㅋㅋㅋㅋ 모기 아니였으면 한 없이 놀았을 듯 해요 ㅋㅋㅋ

세명이 나란히 앉아서 책 읽고 놀더라구요 ㅋㅋㅋ 귀요미들!! 글만 있는 어려운 책이라 상상으로 내용을 지어 이야기 하네요 ㅋㅋ

낮잠 세게 자고 (1호는 낮잠 패스 - 자다가 울거나 소리 지르지 말자ㅠㅠ 힘들다) 집에서 놀까 했는데 내일 하루종일 비가 온다는 말에 나갔다 왔어요

고양이가 트럭 밑에 있는데 더더더 가까이 가고 싶어서 한걸음씩 옮기더라구요 그러다 결국 고양이가 가버렸지만요 ㅋㅋㅋ 동네냥이 보면 왜 이리들 좋아하는지 ㅋㅋㅋ

고양이 보는 귀요미 우리 막내 ㅋㅋㅋ 신기한가봐요 유심히 지켜보더라구요

힘이 넘치는건가?? 바이크를 왜 들고 다녀~~~팔 아프면 어쩌려고...바이크는 타고 다니자 🚴

아빠 퇴근하고 같이 구슬퍼즐을 하더라구요 어찌나 진지한지...1호의 열정에 아휴...눈에서 레이져 나오려고 하더라구요 옆에서 신랑이 단계 올라 갈 때마다 취임새를 넣으니 더 한 것 같고 ㅋㅌㅋㅋ

식사 후에도 계속 하더라구요 활동하기에 좋은 교구인거 같아요 매일매일 하자 애들아~🤗

낮잠도 패스하고 놀기에 바빴던 우리 1호 얼른 자자
제발 중간에 깨지 말고 알겠지??? 다 자자 에너지 충전 되게~~ 오늘도 완전 사랑해 애들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