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오늘은 혼자가 아닌 남편과 함께..

박지니 2021. 12. 10. 23:40

오늘은 백신 휴가로 남편이 함께 있어요 백신 접종으로 긴장은 하지만 (혹 아플까봐ㅠㅠ) 지난번 보다는 훨씬 낫다고 하네요 간간히 몸살끼가 있는 상태가 지속 되는거 같다고 해요 타이레놀 복용과 함께 누워서 쉬라고 해도 삼남매가 아빠를 그냥 놔두질 않죠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이리쿵 저리쿵 하는 막내. 걸음마 하는 친구가 뛰어다녀서 자꾸 부딪혀요ㅠㅠ 제발 좀 걸어다녀 아가야...
신랑이 이리 해놨네요ㅋㅋㅋㅋㅋㅋ

머리보호대 ㅋㅋㅋㅋ 헬멧이예요
질색팔색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안 벗겨주는 아빠... 아우

집앞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세상에 마트가 생겼어요 아직 오픈 전이고 매장 단장하는 중이예요 제발 망하지 말고 오래가길
오픈 하기도 전에 망할 걱정...ㅋㅋㅋㅋㅋㅋㅋ미안

아이들 데리고 마트 가기. 아이들에게 어느 마트 갈거냐고 묻자 "어서 오세요 하나로마트~~" 노래를 부르네요 ㅋㅋㅋ 그래서 하나로마트로 출발

1&2호는 카트도 끌어주고 다 컸네~~~했더니
와~~~말해뭐해

집에 많다 칫솔 안가도 된다고...필요치 않은 물건들만 자꾸 사라고 카트에 담고...너네 먹고 싶은거 사라고...ㅋㅋㅋ 청개구리들

벗어나려는자와 잡으려는자 누가 이길까요??ㅋㅋ
마트 물건 카트에 다 담을 기세로 다녀서 잡고 있는 중이요 아우 진짜~~~

마트 다녀오는 길에 차에서 자서 기분이 최고예요~
언니랑 꽁냥꽁냥도 하고~~뭐가 그리도 좋은지 롤링카 태워주는 언니가 제일 좋은 우리 막내 ㅋㅋㅋ
언니 라는 말도 이젠 하더라구요

누나랑 동생이랑 놀고 있을 땐 혼자 블록놀이를 하네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니까^^

책 보는걸 좋아하긴 하는데 아직 어려서인지 잘 찢어요 그리고 먹...찢고 뜯고 맛보는 재미로 책 읽는 친구랍니다...

동생 책 보는데 와 공놀이 찐하게 하쥬?? 세상에 아빠가 족구하는 영상을 보여줬나봐요 그걸 따라한다고...근데 애들이 하는건 배구인거 같은데...눈앞에서 공이 왔다갔다 하지만 끄떡없는 우리 막내. 와~

오늘도 열심히 놀고 열심히 활동한 우리 삼남매 대단해 ㅋㅋㅋ 한명한명 너무 귀여운데 너무 예쁜데세명 동시에 막 매달리고 짜증부리고 떼쓰고 하면 와~~~와~~~와~~~어쩌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생하신 모든 부모님들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