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일단 소리 한번 지릅니다😎

박지니 2022. 10. 28. 22:10

금요일이니까요 다같이 소리 질러~~🤗
일주일 내내 힘들어서 퇴근할 때 얼굴이 반쪽 되고 힘들었던 신랑 얼굴이 살짝 펴지는 금요일이죠 ㅋ
그런 신랑 보면서 짠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한...
그래도 오늘은 웃을 수 있어 좋네요
토일토일토일토일 좀 있으면 좋은데 휴일이 싹다 지나가서.. 세상에 연차도 11월 마지막째 주에 썼더라구요 오마나...힘들게 일하고 오는 신랑 위해 맛있는거라도 해줘야 하는데 삼남매 보면서 하다보니 매번 비슷하네요 앞으로 금요일은 좀 더 신경 써야 할거 같아요 우리 신랑 고맙고 사랑해요❤️
그래서 금요일이 좋고 즐겁다는거죠😁

셀카 찍는 아들 ㅋㅋㅋ 각도의 중요성!!!

부모교육에 삼남매 데리고 갔었는데 세상세상 뭘 들었는지 난 누구 여긴 어디?? 했어요ㅠㅠ
끝나고 집에 와서 아이들 점심 먹이고 있는데 아버지 오셔서 부모교육 때 잘 들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솔직한 심정을 이야기하니 담주에는 애들 데려가지 말고 혼자 가 내가 볼게 라고 하시네요 교육을 들으려면 조용해야지 애들 신경 쓰랴 교육 들으랴 뭐가 되겠냐고...아버지 힘드실까 해서 라고 하니 상관없다고 괜찮다 하시네요 너무 좋은 내용이고 그 시간이 정말 귀한데 솔직히 아이들과 같이 가면 정신도 없고 신경 쓰여서 잘 못 들어요 담주가 마지막인데 혼자 가는걸로...

집에선 이리 꽁냥꽁냥 하면서 잘 노는데 왜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그러는건지...정신이 없어요

자세봐요 ㅋㅋ 우린 소파가 없어서 저런 자세 나오기 함든데 ㅋㅋ

부모교육 때 스스로 활동 하라고 타요 스티커북을 한권씩 사줬는데 하고 남은걸 각자 하네요 세상 조용하게 ㅋㅋㅋ 그래서 이런 활동북은 필수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나도 왕창 사고 싶다 ㅋㅋㅌ

아이들이 내일 아빠 회사 안가니까 맛있는 코코아 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데이트 하러가자구요 ㅋㅋ 그래서 가기로 했답니다 데이트 가야 하니 얼른 자거라 삼남매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들 괜찮으세요??😳  (0) 2022.10.31
오늘은 특별한 날😁  (0) 2022.10.29
정말 바쁘다😳  (0) 2022.10.27
삼남매 모두 감기😳  (1) 2022.10.25
앓아 누운 날...😳  (0) 2022.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