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정신없이 바쁜 날😂

박지니 2022. 7. 14. 22:27

오늘은 회의가 있는 날이에요 삼남매 모두 아버지께 맡기고 회의하러 고고~~!!
발걸음이 왜 이리도 가벼운지 세상에 아버지 죄송해요~집을 떠나는데 좋더리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원피스도 입고 악세서리도 하고
제 모습을 본 센터장님이 "아이들이 크니 어머님 모습이 바뀌네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아직 완벽하게 탈 바꿈은 아니지만 서서히 바꾸어 가렵니다 ㅋㅋㅋ 이젠 삼남매 젖먹이 아니니까...근데 막내 아직 쭈쭈 찾고 먹고 🤣
회의를 하면서 현장 복귀?? 원을 차리고 싶다??대학원 공부 다시 시작?? 별별 생각 다 들고 다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의를 마치고 집에 오자마자 나를 반기는 삼남매^^

바로 아이들 데리고 산책 겸 바이크 타는 시간을 가졌었어요 날이 너무 맑고 바람도 솔솔 불고 해는 뜨겁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여서 마음도 좋더라구요^^
잠시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육아 모드 전환!! 아직은 무리데쓰!!!ㅋㅋㅋ

우리 1호님 포도밭에 들어간 여우 라는 동화를 듣더니 몰펀블록으로 여우를 만들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도안이 없다고 했더니 스스로 만들었네요
작품명 : 포도 먹는 여우🦊

스스로 만든거 사진도 스스로 찍고 ㅋㅋㅋ 발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근데 언제 또 이리 컸을까??ㅠ
아쉬워 아쉬워 우리 애기❤️

우리 삼남매들아 병원 다녀왔는데 뭐가 이리 좋으냐😳 아휴...1호는 목이 붓고 2호는 가래가 좀 있고 3호는 코감기가 왔고...아주 골고루 해요 진짜ㅠㅠ
엄마는 너희들 아파서 속상한데 아주 신났어요
푹 잘 자고 잘 쉬고 잘 먹어서 더 건강해지자
사랑해 우리 삼남매❤️

요즘 날씨로 인해 감기가 잘 드네요ㅠㅠ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복엔 역시 치킨~🍗  (0) 2022.07.16
미소😁 찰칵📷  (0) 2022.07.15
비가 오니 우리 모두 릴렉스🤗  (0) 2022.07.13
'욱' 해버렸어요😠  (0) 2022.07.12
도서관 너무 괜찮은거 같은거 같아요👍  (0)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