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크리스마스 이브날...🎄

박지니 2021. 12. 25. 00:09

이것은 일어난지 20분도 채 되지 않아 달리는 1&2호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놀고 싶어서 밤에 잠은 어찌 자니 너희들?? 와 대단해
오늘도 엄청난 텐션으로 놀겠구나...

눈구경하는 삼남매^^ 눈이 오면 알아서 자리 세팅하고 앉아서 구경하네요 ㅋㅋㅋ
- 아들 바지 언제 갈아 입은거야?? 어유...

눈 구경만 하면 되는데 거실에 있던 개인소파들 물건들 자리배치를 다시 했어요 힘들도 좋아...ㅋㅋㅋ
아이들 모두 아빠 닮아서인지 가구나 물건 재배치 하는걸 좋아해요 ㅋㅋㅋ 저는 별 관심이 없어서 늘 똑같은데 신랑은 엄청 좋아해요 이제는 그러려니...

더 가까이에서 눈 구경한다고 흔들말 위에 올라갔다가 미끄러져서 입술이 찍혔나봐요 피가...ㅠㅠ
너무 아프다며 삐진 상황이네요 아프긴 하지만 엄마가 그런건 아닌데...삐지는건 좀... @.@

진짜 춤을 사랑하는 아이예요 ㅋㅋㅋ 장르 불문 어떤 음악이든 필 받으면 어쨌든 추기 시작하네요 ㅋ

오늘은 눈도 오고 날도 흐리니 뭐 두말 할 필요 없죠 텐션이 내려오질 않아요 ㅋㅋㅋ 그냥 둡니다 제 풀에 지칠 때까지 ㅋㅋㅋㅋ 에너지 다 쏟고 나면 조용해지겠죠???
하하하ㅏ하하하흐하하흐흫 이게 무슨 안지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에너자이저인가??

너무 하이텐션 유지로 인해 강제 휴식겸 내면의 평화를 위해 타요 시리즈 활동 합니다 ㅋㅋㅋ

물감놀이 할 때 하도 장난스럽게만 색칠을 하길래 2호는 기대를 안했는데 오늘 보니 그간 많이 좋아졌네 싶었어요 ㅋㅋ

어떤 것이 1&2호 것일까요?? 맞춰보세요ㅋㅋ
별 차이가 안나보이죠? 한권 다 색칠하고 나니 자리가 좀 잡힌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 물감놀이는 폴리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내면의 평화를 위해 ㅋㅋㅋ

오늘은 아빠가 일찍 퇴근했어요 그래서 같이 블록놀이도 하고 책도 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아빠랑 같이 블록놀이하니 이런 것도 만들어주고
도안도 없는데 이렇게 만드는 걸 보니 1호가 아빠의 영향을 많이 받은 듯 해요 ㅋㅋㅋ

현장에 있을 때도 제일 어려웠던 부분 중 하나가 블록 구성하기였어요 짜여진 도안이 있으면 괜찮은데 다 있는게 아니니...아이들과 놀 때도 블록은 어려워요 ㅋㅋㅋ 그래서 아빠와 이렇게 한번 놀고 나면 아이들 좀 더 놀이형태가 다양해지는 것 같아요
- 그러니까 많이 놀아주라는 뜻입니다 여보...ㅋㅋ

표정 어쩔거야....분명 케잌 다 먹었는데 어디갔냐고...ㅋㅋㅋㅋㅋㅋ 입가랑 턱받이에 묻은 것은 무엇인고...너가 먹은거 너무 티난다 아가야 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

춤을 사랑하는 우리 막내 미래 스우파 멤버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코로나 시국이라 별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이대로는 아쉽다며 신랑이 아이들과 산타 관련 영화를 보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이브날이 지나가네요 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