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내 마음을 알아내라고...🤣 내가 어떻게 아니 말을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니 2022. 1. 10. 23:39

1호는 왜 기분이 별로인지 모르겠지만 별로인 관계로 이렇게 구석에 있네요...이유가 뭘까??말을 해주지 않으면 모른단다...말을 안해주는데 알아네 라고 해요ㅠㅠ 내가 어찌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너 연애 할 때 남자친구에게 이렇게 하면 안된다 남자친구 피곤해 알겠지?

2호는 왜?ㅋㅋㅋㅋㅋ 섹시한포즈니?? 갑자기ㅋㅋ
사뭇 다른 분위기 1&2호네요 ㅋㅋㅋㅋ

3호 심각...ㅋㅋㅋ 역시 책 보고 있구나...
삼남매 모두 다른 분위기의 아침을 맞네요 한 뱃속에서 나왔어도 다 달라요 ㅋㅋㅋ

벽돌블록으로 쌓아 올리며 내가 키가 많이 커서 이렇게도 할 수 있다고 자랑하네요 ㅋㅋㅋ 키가 쑥쑥 자라는 만큼 마음도 생각도 쑥쑥 자라길 ㅋㅋㅋ

벽돌블록으로 놀다가 자꾸 던지는 2호. 최대 약점인 간지럼을 태우며 계속 던지는데 어떻게 하지 라고 했더니 웃고 울고를 반복하며 "한번만 믿어줘" 라고 해요 ㅋㅋㅋ 간지럼 엄청 타거든요 ㅋㅋㅋㅋ 풀어줬더니 땀이 많이 났네요 간지럼 타는건 아빠랑 똑같네요 ㅋㅋㅋ

사진찍을 때 아이들에게 웃게 해주려고 데헷 이라는걸 가르쳐줬어요 ㅋㅋㅋ 엄청 재밌어 하더라구요 이게 뭐라고 ㅋㅋㅋ 막내에게도 데헷 라고 하니 제법 따라하네요 ㅋㅋㅋ

슬라임놀이를 하는데 막내가 너무 하고 싶었나봐요 계속 안으라고...그래서 한번 줘봤는데 다행이 먹지 않고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ㅋㅋㅋ

공처럼 바닥에 떨어뜨리면 튕겨지니 더 재밌어 하고 막내가 서서 한다고 2호도...따라쟁이들 ㅋㅋ

이젬 워터비즈까지 삼남매가 합니다 ㅋㅋㅋ 혹여나 먹을까봐 막내는 제외했는데 자신만 제외시키니 너무 싫어해요ㅠㅠ 이젠 뭐든 놀이든 먹는 것이든 함께 합니다 와우~~~제가 바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데리고 하니 바닥에 자꾸 떨어진다고 1호가 투덜거리더니 모두 주어서 통에 담아 놓네요 ㅋㅋㅋ 오늘 컨셉 츤데레 1호...투덜거리며 다 도와줘요ㅋ

수염 난 할아버지라며 밥풀로..이게 뭐냐고...별 것 아니지만 이러면서 둘이 까르르 까르르...ㅋㅋㅋㅋ
-너희들 장난하면서도 다 먹어서 봐준다 ㅋㅋㅋ

이젠 롤링카도 다함께 타고 같이 놀고 ㅋㅋㅋ 물론 3호는 주로 1호가 가끔 2호가 놀아주지만 ㅋㅋㅋㅋ

1호가 노래하면 2호는 악기를 3호는 춤을 ㅋㅋㅋ 약속 한 듯 역할분담이 되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한바탕 노래 부르고 춤추며 신나하더라구요 ㅋㅋㅋ흥 많은 우리 삼남매 아주 훌륭해^^

1호가 늘 왜 난 안해주고 동생들만 해줘 라는 이야기를 달고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호를 안해줘도 1호는 늘 해줬는데 뭐든요
어이 없고 이해는 되지 않지만 첫째 아이들의 마음을 알아주기 위해 특별히 1호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해요ㅋㅋㅋㅋ 삼남매와 늘 함께 하는 저로선 뭘해야 하나 고민이지만 특별한 시간 가질 수 있겠죠??ㅋㅋㅋㅋ 육아 선배님들 혹시 뭐가 있을까요?? 소스 좀 주세요~~~ㅋㅋㅋㅋ

모든 분들 건강유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