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그냥 좋은 금요일이요😙

박지니 2022. 1. 7. 23:20

오늘은 금요일. 그냥 좋은 금요일이요 기쁘게 시작헤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누구 여긴 어디??' ㅋㅋㅋㅋ 잠이 덜 깨서 멍한 우리 막내~~~그 와중에도 풍선은 품에 끼고 놓치지 않네요 ㅋㅋㅋ

밥 먹다 말고 갑자기 기도를 해요 "하나님 우리가 이젠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낼테니 꼭 로보카 폴리하고 로이를 사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기도합니다 아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정말 크게 웃었어요 사고는 싶고 엄마 아빠가 아무리 해도 사주지 않자 이젠 기도를 하는 ㅋㅋㅋㅋ너무 웃긴거예요 귀엽기도 하고...ㅋㅋㅋㅋ 사주는게 문제가 아니라 가시손의 후예들이라 사줘도 금방 망가지거든요 (가시손 = 신랑 어릴 적 별명이었대요 ㅋㅋㅋㅋ 신랑도 인정한 부분이요)

사려는 장난감 중 하나는 집에 있는데 습관성 탈골로? 인해 매번 끼워야 하는 작은 문제가 있거든요 ㅋㅋㅋ 살짝 귀찮은 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애들도 마찬가지라서 고민이예요 ㅋㅋㅋㅋ 습관성 탈골로 매번 맞춤 당하는 로보카폴리 중 헨리~

언니 오빠 하는건 다 보고 싶고 참견하고 싶은 우리 막내 어깨 넘어로 볼려면 까치발은 필수 ㅋㅋㅋㅋ

언니 해 놓은것 무너뜨렸다가 밀침 당했어요ㅠㅠ 어쩜 이뻐하다가도 자기 것 만지거나 망가뜨리면 바로 돌변해요 어우 1호 진짜...저 닮은거 같아요ㅠ 미안하다 점점 좋아질거야...

갑자기 줄다리기. 뭔가 놀이가 이어지기보다는 툭 끊어진 느낌이랄까??ㅋㅋㅋㅋ 뭐 그래도 니들이 재밌다면... 알아서 옷 찾아서 줄다리기 시작 ㅋㅋㅋㅋ 저도 하고 싶다니까 싫다네요 1&2호끼리 한다구요

줄다리기 마치고 갑자기 옷은 왜 입는지 ㅋㅋㅋ
이렇게 입으니 자신이 큰 느낌이라나...그래서 엄마래요 ㅋㅋㅋㅋ 나도 엄마 있음 좋겠다 ㅋㅋㅋ

몰펀블록으로 로보카폴리 만드는 중이예요
-너희들 진짜 사고 싶은가 보다ㅋㅋ 강하게 어필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이 정도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같이 놀았는데 저 어디 가지 않았거든요 옆에 있었어요 와 눈깜짝 할 사이에 벌어져요 ㅋㅋㅋㅋ눈 뜨고 코 베어 가는 느낌이 이런걸까요??ㅋㅋㅋ 나 눈도 뜨고 있었는데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을 가라 앉히고 쿠키 만들기를 했어요 어찌나 하고 싶다고 하는지...왜 자꾸 안 만드냐며 따지 듯 2호가 말해서 오늘은 하게 됐어요 입 신경만 너무 발달 되어 가는 듯...ㅋㅋㅋ

식사 후에 먹는데 너무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오늘 쿠키는 2호가 거의 다 만들었어요 전에는 1호가 80%만들고 나머지가 2호였는데 오늘은 반대였네요 ㅋㅋㅋㅋ 하자고 제안했으니 책임을 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책임감 강한 남지로 크거라 ㅋㅋㅋ

아직은 초코를 먹을 수 없는 우리 막내 물끄러미 언니를 바라보내요ㅠㅠ 너도 좀 더 크면 먹어 지금은 안되니까 다른거라도 먹자...최애 간식 귤과 모닝빵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눈빛 어쩔거야...ㅋㅋㅋㅋ

요즘 3호가 "빼"라는 말을 배웠어요 블록놀이 하다가 계속 사용하네요 무한반복 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달리네요 롤링카야 달려라~~~
어린이집 친구들도 엄청 좋아했었는데 우리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네요~^^

숨바꼭질 하는데 막내가 계속 어부바를 해달라고 해서 업고 했네요 ㅋㅋㅋ 소리내서 들키고 ㅋㅋㅋ 그런데도 재밌나봐요ㅋㅋㅋ 찾았을 때 "워"하면서 놀래키는 재미로 ㅋㅋㅋ 이후로 계속 되는 숨바꼭질이었답니다...ㅋㅋㅋ

오늘은 금요일 그냥 좋은 금요일 ㅋㅋㅋㅋ 삼남매와 오늘도 열심히 놀았어요ㅋㅋㅋ 애들아 격하게 쉬자ㅋㅋㅋ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16) 2022.01.09
드디어 찾은 우리 막내 돌사진😆  (24) 2022.01.08
퇴근 시간을 보장하라😷  (16) 2022.01.06
하이텐션 삼남매 갑니다~~~🤗  (22) 2022.01.05
와 재수강...🤔  (22) 202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