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하이텐션 삼남매 갑니다~~~🤗

박지니 2022. 1. 5. 22:53

삼남매야 눈 뜬지 10분도 안된거 같어~~하이텐션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ㅋㅋㅋ 가운데 앉은 막내는 용케도 공을 피하네요ㅋㅋㅋ

흥 하면 우리 막내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 일어나서 춤 한번 춰주시고~~

참 어제 콧물 재채기로 감기 기운을 알렸던 3호.
늦은 시간이라 병원에 갈 수 없고 일단 임시로 파스 요법을 시행했어요 밤사이 땀 흘리며 잔 결과 콧물은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재채기도 두번 정도 했네요
감기 초기라 파스 요법으로 진정이 되었나봅니다
3호 오늘부터 파스 붙이고 자자
코막힘 콧물 재채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지난 글 참조 하셔서 파스 붙여보세요 진짜 효과 있어요~~~ 파스요법

처음에는 벽돌블록으로 집을 만들고 각자가 진지하게 놀이를 했어요

그러더니 갑자기 생일잔치 컨셉으로 바뀌더니 벽돌블록으로 케잌을 구성하고 무너지면 쌓고 무너지면 또 쌓고 반복이네요 주인공은 스푸키 라던데...
누구니 넌??ㅋㅋ

그러다 제게 "고객님 생일 축하할 건데 사진 좀 찍어주실 수 있어요??"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졸지에 사진기사기 되었어요 ㅋㅋㅋ 열심히 찍고 찍고 또 찍고...어찌나 깐깐하던지 잘 찍었냐고 계속 물어보고 확인하고...근데 1호 미안 엄마가 사진 다 날렸...난 말 못해요ㅠㅠ 혼날까봐...

이 와중에도 책 읽는 넌 참 멋지다 ㅋㅋㅋ같이 노는거 같더니 수준이 안 맞니?? 아니면 거부 당해 포기한거니??ㅋㅋㅋ
한참을 놀다가 잠시 진정 모드로 앉아서 사과를 깎는 시간을 가졌어요 ㅋㅋㅋㅋ 효과가 아주 goodㅋ

언니오빠가 깎아준? (잘라 준)사과를 들고 빛의 속도로 달아나네요 이유는 뺏길까봐 ㅋㅋㅋ 두개 들고 있거든요 ㅋㅋㅋ 막내가 다른건 다 나눠주는데 과일은 안 놓치네요 과일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타요스티커북을 하면서 흥얼흥얼 하길래 무슨 노래인가 봤더니 찬양이네요 ㅋㅋㅋ 그동안 노래를 잘 부르지 않고 늘 1호만 했어서 2호는 가사를 모르나? 노래 싫어하나? 소질이 없나? 했는데 아니였더라구요 누나에게 가려서 드러나지 않았을 뿐 다 듣고 알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2호에게도 귀 기울여 들으니 뭔가를 계속 야기하네요 그것이 노래든 자신의 이야기든...이제부터라도 더 귀 기울여 들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당나귀 귀가 되어야겠군...

오늘은 할아버지랑 몰펀블록으로 구성하기를 했어요 어찌나 좋아하던지...멋진걸 만들지 않아도 그냥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우리 삼남매네요 ㅋㅋ

어부바 해달라고 아기띠를 가져왔는데 업어주지 않자 입이 툭...1차 좌절...ㅋㅋㅋ

그 사이 1호가 업어달라고 해서 업으니 그걸 보고 2차 좌절...ㅋㅋㅋ널 어쩜 좋니??ㅋㅋㅋ입 어찌해 ㅋ

저녁 준비하는데 도와준다고 서로 계란을 풀어주네요 2호가 하도 풀어서 계란의 점성이 없어질 정도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그만하라고 해도 계속... 열심히 저어줘서 계란 부침도 하고 아이들 덕분에 맛있는 저녁을 먹었네요ㅋㅋㅋㅋ

막내가 지금 아빠 복근 만들어주고 있어요 ㅋㅋㅋ억 소리가 절로 나오게 하죠 ㅋㅋㅋㅋㅋ아빠 배 위에서 어쩜 저리 행복해 하는지...삼남매 모두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서일까요 신랑 배가 안나와요 ㅋㅋ대신 점점 복근이 생기는 ㅋㅋㅋ

없는 복근도 만들어주는 우리 삼남매 대단해 ㅋㅋ
오늘도 열심히 놀았으니 푹 잘 자고 에너지 충전하자 사랑해~~~❤️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그냥 좋은 금요일이요😙  (18) 2022.01.07
퇴근 시간을 보장하라😷  (16) 2022.01.06
와 재수강...🤔  (22) 2022.01.04
피곤한 몸 개자세로 풀어주기 👶  (20) 2022.01.03
삼남매 너희들 😆  (12) 2022.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