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뒷목이 정기적으로 아프다 - 삼남매 엄마가 아픈 이유 독.박.육.아

박지니 2021. 11. 24. 17:57

왼쪽 뒷목이 정기적으로 (3~4개월에 한번씩) 아파요ㅠ 병원에 가서 검사 결과 근육에 염증이 생겨서라고 하더라구요 이유인즉슨 과도한 업무 = 양육 으로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한번 끝나고 말 줄 알았더니 정기적으로 오네요ㅠㅠ 지난번에는 아에 못 일어나서 남편이 출근도 못하고 저를 돌봐줬어요 이번엔 그정도는 아닌데 아프고 빳빳한 상태가 지속 되고 있어요
아직 모유를 먹고 있는 3호로 인해 약을 맘대로 먹을 수 없어서 타이레놀로 버티고 있네요 이러다보니 아픈 것도 오래가고 좀처럼 안낫고 그래요ㅠㅠ
일단 병원 가기 전에 자가치료를 합니다
타이레놀 복용과 파스요법을 병행하면서 찜질을 해요 찜질기는 힐링요 경추 찜질기로 딱딱한 기왓장 같은 모양의 찜질기예요 전자렌지에 3~4분 정도 돌려 사용하면 돼요 4분 하면 뜨거워서 나중에 수건을 대야 하니 3분 3분30초가 저는 적당한거 같아요

제가 뒷목이 아픈 또 다른 이유는 일자목이예요ㅠ 자세교정이 시급한...그래서 이 찜질기를 신랑이 사줬어요 가격대가 ㅎㄷㄷㄷ 한데 그래도 치료를 해서 아프지 않게 살아야하지 않냐며 사줬어요 가격이 30만...ㅠㅠ 하지만 효과는 있어서 잘 쓰고 있어요 찜질기로 급한 불부터 끕니다 (아픈지 3일째인데 이제 좌우로 상하로 목은 돌아가요 통증이 좀 남았네요)

요런 모양이예요 제법 묵직해요...

이렇게 아프니 쉬면서 치료도 하고 일자목도 교정해 보렵니다

삼남매야 엄마 좀 쉬어도 되니??

응?? 뭐라고???

안된다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몸뚱이를 이끌고 저는 3호 돌접종 하러 심남매 데리고 병원으로 출발~~~
삼남매 데리고 병원 도착하니 모두들 저희만...쳐다
보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나 의식한건가??ㅋㅋ

대체 1&2호는 병원을 폴리 보러 오는 듯 ㅋㅋㅋ

우리 막내는 주사 두대나 맞았는데 힝~~~끝!!! 씩씩한 우리 3호. 대견해요ㅋㅋㅋ 그런데 언니 오빠 모두 이렇게 돌접종을 했단다 ㅋㅋㅋㅋ 센 녀석들!!!

운전석에 꼭 앉아봐야 운전의 끝이나요

우리 삼남매 모두 만18세 지나면 바로 면허 따게 해주려구요 운전을 너무 하고 싶어해서요 ㅋㅋ
(그 때 실컷하거라~~~)

중요한 미션 완수 후 오늘은 아이들과 정적인 놀이를 하려고 해요...

는 무슨...들고 뛰고 오늘도 삼남매는 날라다녀요 ㅋ

대체 파레트는 왜 저리 좋아하는지...계속 들고 다녀요~


오늘도 힘내서 양육하시는 모든 부모님들 즐겁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