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미세먼지 심한데 계속 나갈 일이 생기네요...독감2차접종&안경점 다녀오기

박지니 2021. 11. 21. 23:51

몇일 동안 미세먼지 엄청 심하네요 환기도 제대로 못하고 답답해요ㅠㅠ 주말에는 신랑이 있으니 장도 보고 그동안 미뤄뒀던 일들도 하고 더 바쁘네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신랑 안경 맞추기와 막내 독감 예방접종을 하기로 했어요
3호는 감기로 돌접종을 하나도 못하고 독감 예방접종 2차도 못했거든요 오늘부터 시작~~~
다행이도 병원과 안경점이 한 건물에 있어요 어찌나 감사한지...

똑딱앱으로 예약을 해놓고 얼른 시간 맞춰 갔어요
저희가 다니는 병원은 주말뿐 아니라 공휴일에도 하는 병원이예요 1년에 설날.추석 당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진료를 해요 그래서 저희는 신랑이 있는 주말에 진료&접종을 주로 해요
아직도 감기가 유행인지 꼬꼬마들이 많더라구요

독감 2차 접종 완료하고 담당 선생님이 수요일부터 돌접종 시작하자고 더 미루면 잊을 수 있으니까 꼭 오라고 했어요 우리 막내 주사 많이 맞겠구나ㅠㅠ
막내 주사 맞고 오열하는 동안 우리 1&2호들은
폴리시청ㅋㅋㅋ 병원에 폴리 보러 오는 아이들 ㅋ

드림365소아청소년과의원
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92 센터프라자 606호
http://naver.me/FHYu5hi9

드림365소아청소년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8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같은 건물 1층에 안경점으로 출발

요 안경점이예요

신랑이 지금 쓰고 있는 안경을 2년전에 맞췄는데 기스도 많이 났고 사실 안경을 써도 잘 안보인다고...
이 얘길 왜 이제 하냐고요ㅠㅠ 제가 안경 새것을 맞춰라 맞춰라 노래를 해도 안하다가 회사에서 전무님이 괜찮은 안경점이라면서 추천을 해주셨대요
저렴하다고...그래서 맞추기로 결심을 했던 거예요

내부는 깔끔해요

이 안경점으로 가게 된 결정적 계기가 안경테 값만 지불하면 렌즈가 무료라는 거예요 ㅋㅋ

19,000원~~있어요

난시가 있어도 추가 비용 있는게 아니구요 안경테만 사면 되더구요 물론 가격대야 19.000원부터 더 비싼 것도 있지만 선택에 따라 저렴이도 비싼 것도 모두 있어요

테만 바꾸었는데도 달라져 보이네요 ㅋㅋ

시력 검사를 먼저하는데 검사용 안경이 이상하다면서 아빠를 외면 하며 가네요 ㅋㅋㅋ
다양하고 그 종류가 많은 안경테가 있지만 신랑은 가볍고 편한 뿔테 안경을 쓰고 싶다고 해요 그래서 저렴이 뿔테 안경으로 2개를 맞췄어요 모두 합해서 58000원이요 착하죠??
도수도 살짝 조절을 해서 잘 보이도록이요
-신랑 이젠 잘 쓰고 다녀요^^
저렴하게 안경 바꾸실 분들은 여기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참 남자 직원과 여자 직원분이 있는데 남자분은 친절한데 여자분은...불친절하다 생각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글라스미 양주옥정점
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92 113호,114호 (옥정동, 센타프라자)
http://naver.me/FmgMaeSz

글라스미 양주옥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삼남매 데리고 외출하는 것이 쉽진 않지만 그래도 주말동안 미뤘던 일들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미세먼지가 좀...마음이 걸리지만요 또 코로나도요
이렇게 다같이 움직이지 않으면 어려워요 진짜ㅠㅠ
저는 이제 쉬러갑니다

미키송에 열광하는 우리 삼남매 그중 제일은 너ㅋ

미키송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신나신나



오늘도 열일한 모든 부모님들 평안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