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와 오늘은 돈쓰는 날🚙🚗

박지니 2022. 3. 12. 23:20

오늘 자동차 점검 및 정비를 하는 날이었어요 신랑이 친정 아버지 차까지 정비 해드린다고...엔진오일 미션오일 뭐 이런 점검이고 교체이니 금액이 크진 않을거다 그래서 적게 측정을 했었죠 그런데 뭐든 뚜껑 열어보고 판단해야 한다고 막상 점검 들어가니 이것저것 막 나오고 심지어 아버지 차는 타이어 구멍도 나고 오일이 세고 있었고...측정했던 금액보다 훨씬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정비쪽 금액을 잘 모른 것도 있을테고...
휴...아버지 차는 정비가 잘 안된지라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란 생각도 들고 금전적으로 조금 부담은 있지만 마음은 한결 가볍네요 신랑에게 고맙고...
신랑도 큰 금액이 나오니 살짝 흔들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푸른 초원으로 식탁을 차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모닝독서는 2&3호가 파트너이네요 ㅋㅋㅋㅋ
이 그림도 좋아요 좀 더 친해지길 바래 ㅋㅋㅋ

우리 막내 종횡무진 안가는 곳이 없어요 뛰어다니기 좋아하고 ㅋㅋㅋ코로나 없고 날씨 좋으면 운동장에 풀어 놓고 싶어요 진짜...ㅋㅋㅋㅋ

오늘은 주 놀이는 블록. 시작은 1&2호가 시작했지만 확장되어 아빠가 함께 해주었지요 ㅋㅋㅋ

아빠와 함께 놀이를 하니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
블록 한통으로 시작하여 한통을 더 합쳐서 크게 크게 만들자고 하더라구요
이후 저는 장보러 마트로 고고~~~^^

다녀와보니 구성물을 이렇게 만들었더라구요 ㅋㅋ
아파트라며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ㅋ 아빠랑 같이 노는 시간은 아이들이 정말 신나해요 이 사진은 아이들이 찍은 사진이예요

막내는 왜 블록통에 들어가 있는지 물으니 꽃이 되어 심기운거라며 ㅋㅋㅋㅋㅋ

이렇게 신나게 놀고 나니 주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ㅋㅋ 오늘도 신나게 놀았으니 푹 자자 사랑해 우리 삼남매❤️

모두 평안한 밤 되세요~~^^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환영해🌲🌿🌱  (0) 2022.03.15
할아버지가 손자들과 함께 있으면...🤣  (0) 2022.03.14
오늘은 뭘한 것이 없는데도...🤣  (0) 2022.03.11
아들아 무슨 일이야??😲  (0) 2022.03.10
투표하고 왔어요⭕  (1) 2022.03.09